보다 나은 청능 서비스를 위한 심리 상담 특강
6월4일 본사에서 보다 나은 청능 서비스를 위한 심리상담 특강이 있었습니다.
보다 나은 청능 서비스 실천을 위한
관계 코칭 및 심리 상담의 기초를 주제로
한림 국제 대학원 대학교 청각학과 상담심리학 이혜미 교수님의 열강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.
청능재활의 3가지 구성요소는 고객과 청능사의 관계에 있다고 합니다.
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을 깊이 이해하는 관계에 기반을 두는데요.
그 동안 고객님들을 대해 왔던 태도를 돌아보게 합니다..
상담자의 진정한 포스는 진실함과 긍정 공감이라고 하네요~~
고객님들과 상담을 할때 마음가짐을 다시 갖게 합니다~~
모든 근본은 사랑입니다~ 고객님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기본이면,,,
어려움에 처한 고객님들께 보다 나은 청능재활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겠지요.